파워볼 분석

파워볼 분석 방법 파헤치기

파워볼 분석

Contents

파워볼 이란?

동행복권이 주관하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직업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최근에는 재테크의 일종으로 각광받기도 하고 게임의 진행이 5분마다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속한 스피드를 좋아하는 한국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첨 결과를 통해서 바로바로 나오기 때문에 조작의 가능성이 없어 누구나 평등하게 참여해볼 수 있는데요.

쉽게 설명하자면 일반볼 28개중에 5개와 파워볼 9개중의 1개의 숫자가 추첨으로 나오게 되고 그 모든 것을 맞추면 1등이며, 숫자 선택 게임과, 합 게임 2가지로 나뉩니다.

로또와 비슷한 숫자 선택 게임!

우선 숫자 선택게임은 로또와 매우 흡사한데, 1~28이라고 써져있는일반볼에서5개를 고르고 0~9가 새겨져 있는 파워볼에서 1개를 골라서 구매하면 됩니다.

그리고 1회당 게임비는1,000원이기에 가볍게 시작해보실 수 있으며 HOT 넘버를 클릭하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인기 순위대로 숫자를 보여주고, COLD넘버를 클릭하면 가장 적게 배팅한 숫자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5분이 지나면 추첨이 시작되고 일치하는 숫자에 따라서 상금이 주어지는데요.

1등 :일반볼5개와 파워볼1개 전부일치, 30,000,000원이상

2등 :일반볼5개 일치, 100만원 이상

3등 :일반볼4개 , 파워볼1개 일치 , 20만원

4등 :일반볼4개 일치 3만원

5등 :일반볼3개 , 파워볼1개 일치, 1만 5천원

6등 :일반볼2개 , 파워볼1개 일치 5천원

7등 :일반볼3개 일치, 2천원

8등 :일반볼2개 일치 , 1천원

보너스등수:파워볼1개일치 500원

이렇게 주어지고 있으며 단순한 확률게임이니만큼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워볼 분석

다양한 형태의 숫자합 게임

숫자 합 게임은 타입별로 나뉘어져 있는데 추첨 후 합산된 결과물들이 홀수인지 짝수인지에 배팅하는 홀짝, 합산된 결과가 어떤 구간인지에 배팅하는 대중소등 자그마한 미니게임들로 나뉘어져있다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결과는 랜덤으로 주어지므로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일반볼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모두를 예상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지만 구간을 파악하여서 알고리즘을 짜다보면 자신의 승률을 높여갈 수 있습니다.

숫자 선택 게임에 비해서 합은 더욱 더 많은 분석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공부도 해야하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함께 공유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파워볼 분석 으로 높이는 숫자합게임의 승률

보통 파워볼 게임의 결과를 살펴보면 이상하게 일정한 패턴을 가진 구간들이 등장하는데, 지난 회차의 결과들이 그런 구간안에 포함되었다고 생각이 들 때 누구보다 빠르게 판단하여서 배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적절할 때 치고 빠지는 타이밍이 매우 필요한데, 계속해서 이어나가다 보면 결국 승률은 50%로 돌아올 수 밖에 없게 설정되어있는 확률게임이기에 평소에 분석을 통해서 자신있는 구간이 발생했을 때 과감하게 들어가고, 미련 없이 나오는 것이 파워볼 배팅의 정석입니다.

적당한 수준의 금액으로 배팅하라

금액조절은 어떤 재테크에 있어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방법인데 보통 자신의 평균 배팅 금액의 상한성을 정해두고 그안에서 마틴 전략과 루틴 전략을 골고루 병행하신다면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자산이 100인데 한 번에 모두를 걸거나 30이상을 배팅한다면 빠르게 패망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으니 한 판마다 걸 수 있는 자신만의 기준을 생성하시고, 손실 금액의 2배를 걸면서 장기전으로 나아가는 마틴 전략이나 전 회차의 반틈을 배팅하며 안정적으로 나아가는 루틴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파워볼 분석 간편하게 즐기는 파워볼

우선 파워볼은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장소와 시간에 제약이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느껴보실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건강하게 즐기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선택하는 방법

안전놀이터 2022년 최신 리스트 소개합니다.

토토사이트 제대로 추천받는 방법